|
2026-06-25 18:24
조회: 405
추천: 1
사이드노드는 아무리 봐도 너프 같은데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708/140080 ![]() 핸드건 치피 높은 사시 기준으로 저격수 2레벨이 2.12% 딜증 + 공이속 1.8%이었고 피메가 사시보다 특화가 낮음으로 인해 치피증이 낮아서 큰 차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사시보단 치피증 효율이 좋아서 2.12% 보단 확실하게 높은데 이번에 사이드노드가 바뀌면서 모든 사이드노드가 출혈, 중독, 각성기, 불타는 일격이 효과를 못 받게 바꿔버렸고 사시는 그나마 라이플 시전속도라도 받았지만 피메는 저격수의 의지 공이속을 뺏겨버림 잔향 기준으로 샷건+라이플 딜지분 95%로 잡아도 총기 교체술 효율이 2.28%밖에 안 되는데 아무리 봐도 사이드노드 자체는 너프 먹은 거라고 봐야겠는데 근데 그냥 저격수의 의지 스택만 삭제하고 라이플 스킬 사용 시 30초 동안 공이속 4.5% 쥐어주는게 그렇게 밸붕임??? ![]() ![]() ![]() 그게 어려운 작업이어서 건슬 말고도 다른 직업들도 그랬으면 모르겠는데 다른 직업들은 딜증 수치만 레벨 비례고 유틸적인 부분은 고정수치로 바꾸면서 상향 한 거 보면 불가능한 작업이 아닌데 왜 항상 건슬 패치는 이따구냐? 총기교체술에도 시전속도 유틸 넣어줬으면 몰라 건슬 밸패는 아직도 이랬다저랬다 하던 시즌2를 못 벗어난 느낌을 지울 수가 없네 건슬 밸패 담당자는 시즌2 메난민 영광에 찌들어서 아직도 혼자 시즌2에 살고 있는 거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