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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23 15: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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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3
캐스팅환류 간이테스트![]() ![]() ![]() ![]() 예상 아크그리드 순환 + 교류 + 무결 당장은 에방의 쿨타임을 맞출수가 없어 임시로 블레이즈(동일한 10초쿨)을 사용 시전모션은 오히려 에방이 더빠른편 또한 운명발동시 캐스팅속도 12%증가이지만 대체할 수단이 질풍룬 OR 속전속결 밖에 없어서 추후에는 [운명 캐스팅속도 + 질풍룬]을 같이 쓰게될테니 상대적으로 캐스팅속도가 높은 속전속결만 전설로 채용하고 질풍룬은 제거하고 사용 https://youtu.be/6MFrG5pYWmo https://youtu.be/JaX3VgvWgyk 메인은 노크리고 발화가 크리뜨면 크리율이 높아짐...그래서 결과가 좀 다르게나옴 또한 추가로 여기서 캐스팅애들은 이미 속속의 딜증을 받고있고 라바의 사용횟수차이로 라바의 지분도 변함 ![]() ![]() ![]() 운명발동 트리거 3회사용이 힘듬 매우힘들게 돌아가고 쿨병목이 심하게 발생함 또한 리버스와 리액트의 쿨은 작열을 주지 않았기 때문에 9.99초로 에방 돌풍 2회 = 리버스 리액트 1회라는 결론이 나옴 사이클의 기본틀을 이렇게 2개로 나누어서 사용하면 알맞게 돌아옴 캐환의 장점으로는 [일반스킬] 적중이 아닌 사용시 운명발동이기 때문에 기믹시간동안 미리 예열이 가능하고 (점멸은 일반스킬 취급이 아니라고하네요) 한자리는 알아서 바꿔도 될것같음 어차피 이빌드가 확립된빌드도 아니고 말그대로 간이빌드이기 때문에 실제로는 어떻게 바뀔지 모름 +) 라바는 쿨밀림이 상대적으로 심한거에 비해 딜이 너무 안나온다고 판단됨 라바보다는 러닝채용이 더 나아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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