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달코어에 홀딩트포껴야 딜증되던게

자리가 별코어랑 바껴서 112로 넘어가고

쿤겔 몇버쳐봤는데

러스트딜은 어쩌냐 뭐는 어쩌냐 생각 많으실텐데

애초에 밸패도 생각없이 해주는데 세팅이라고 정상이겠습니까

그냥 길브길볼길 해볼려고 한거죠

저받빼고 슈차넣고 하고 싶었는데

저받질증 97돌이라 유감쓰

디피는 당연히 병신이긴한데 길로틴 뽕맛은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