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카로 말랑말랑해진 인벤에 요런글써서 미안하다

라방 정리글 보면

  - 유물각인 : 골두껍이 연장 없고, 차근차근 공급을 늘리겠다 
    > 처음 설계부터 득템 감성을 갖도록 희소성 높은 보상으로 설계 
    > 수요 대비 터무니없이 비싸 원한 20장이 중고차 한대 가격을 가지면서 설계한 고가치보다도 과한 가치를 갖게 되었다. 
    > 서서히 공급을 늘리는 방향을 우선적으로 진행하였지만 영향이 크지 않음. (3막 등 1720 이상 유물 각인서 획득량 증가 등) 
    > 골두껍이 출시는 골드 인플레를 잡고 유물각인서 공급량 증가, 소비위축 경제에 자극 부여 목적
    > 골두껍이 출시로 크게 유물각인서 가격이 하락하여 이전에 구매했던 사람들에게 큰 상실감을 드렸다. 
    > 예상보다 더 많은 유각이 풀렸고, 예상보다 더 유각 가치가 낮아져서 골두껍이 연장은 없다.
    > 유각을 푸는 것은 게임의 수명을 깎는 행위이므로 극단적이지 않는 방향으로 차근차근 공급을 늘릴 예정

요렇게 정리해주셨는뎅
의도했던건지 냅다 무능했던건지 아니면 무능프레임을 스스로 씌운건지 
사람 많아져서 나도 좋은데 경제 쪽 얘기는 기억이 안나서 무러봄
머 어케 하겠다 얘기한거 잇어?? 완화를 어떻게 조절하겟다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