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첫날부터 1단계 진포 세구 안주는 버그 
싱글 레이드도 입장하려니까 퀘스트 안밀렸다고 뜨는 버그 상재 버그 

누구는 시작도 못하고 손만 빨고있네 
바로 임점 때려서 고칠 생각을 해야지 담날까지 방치 하고 있고

안그래도 병신완자게임이미지인데 이벤트 잘준비했으면 대처도 잘하던가 
복귀나 뉴비들 오늘오고 뭐라 생각하겠나
게임 마케팅 잘하라고 했지 누가 뉴비복귀 다 모아서 우리게임 병신이에요 광고 하랬나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