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0:27
조회: 11,334
추천: 100
뉴비 복귀 받겠다고 이벤트 열어놓고 첫날 버그 레전드겜이네무슨 첫날부터 1단계 진포 세구 안주는 버그
싱글 레이드도 입장하려니까 퀘스트 안밀렸다고 뜨는 버그 상재 버그 누구는 시작도 못하고 손만 빨고있네 바로 임점 때려서 고칠 생각을 해야지 담날까지 방치 하고 있고 안그래도 병신완자게임이미지인데 이벤트 잘준비했으면 대처도 잘하던가 복귀나 뉴비들 오늘오고 뭐라 생각하겠나 게임 마케팅 잘하라고 했지 누가 뉴비복귀 다 모아서 우리게임 병신이에요 광고 하랬나 ㅋㅋ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더워요33] 무적........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