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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1-08 1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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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16
(25.01.10) 완성 곰3여우3인간3이 글은 과거의 산물입니다. 연구 과정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25.01.10 기준 최종본은 아래에 링크가 있습니다. 댓글에도 적어놨어요. ※1670-80 기준 사이클입니다 점핑권을 쓴 1585-1660까지는 깨달음 4노드에 3중첩 아덴강화와 도약 2노드에 쿨타임감소를 받지 못해서 사이클이랄 게 딱히 없습니다 둔갑 스킬 쿨 조금 관리하면서 쳐주시면 돼요 -도약 2노드,깨달음 4노드 열기 전에도 무난한 트리 같긴 함. 곰 아덴기 채우기가 조금 불편할 뿐 애매한 것 같긴 한데 연구해본 것 중엔 제일 나은 듯 스킬트리&룬&보석 얍! - 꼬리바람-1/ 까마귀 대소동-1/ ※ 까마귀 대소동 대신 할퀴기 채용 가능 트포는 1/2에 영웅 풍요 할퀴기 채용 시 [얍!]스킬에도 영웅 풍요 채용 여우 꼬리물기-3/1/2 희귀 여우 불꽃-1/3/1 영웅 풍요 /겁화,작열 여우 구슬-1/3/1 어흥 곰-1/2/1 바위 곰-1/2/1 전설 질풍 /겁화,작열 둔갑 금술 스킬 - 겁화 최종 수정본 사이클(사용자에 따라 매우 유동적일 것) https://youtu.be/AuWvNiE2Rys 우선 쿨 정렬이 완벽하게 안 되고 아이덴티티 게이지를 채워서 야성3중첩을 털어야 하는 특성 상 여우-여우-여우->3중첩아덴 이렇게 되면 제일 베스트겠지만 초반 1-2사이클 동안은 그렇게 진행되다가 어느순간부터 쿨정렬이 꼬여 매우 유동적으로 변해요 제가 너무 깊게 생각한 걸 수도 있는데.. 위에 말했듯 초반 1-2사이클은 여우-여우-여우/곰-곰-곰 이런 식으로 진행되고 여우-여우-여우->3중첩 아덴. 가능은 합니다 그 뒤부터 꼬여서 가령 여우-곰-여우->여우3중첩 아덴, 또는 여우 아덴이 거의 다 찬 상황이라면 곰-곰-여우->3중첩 아덴 이런 식으로 파일럿이 유동적으로 꼬아줘야 해요 후 일단 어떤 식으로 하든 쿨정렬은 지금으로써는 안될 것 같아서 저는 제가 연구하고 편하다고 느낀 이 빌드로 한동안 쓰다가.. 지금 이 시간에도 빌드를 연구하고 계신 분들께서 정립된 빌드를 가져오신다면 그 때 넘어갈 듯 작성자의 멍청한 두뇌로는 여기까지가 한계인 듯 각인 ![]() 앜패 ![]() 깨달음 ![]() ※이 빌드에서 중요한 것 그리고 여우 불꽃은 옆동네 호신투기처럼 모션 자체가 아예 없어 달리면서도 사용 가능하고 다른 스킬 사용 중에도 사용 가능합니다!(중요) 제가 사용하는 사이클은 꼬리바람->여우 꼬리물기->여우 불꽃&구슬(동시에 가능)->어흥 곰->바위 곰->초각스킬 ->꼬리바람->얍!->까마귀 대소동->속행 굴려주다가 아덴 80퍼쯤 찼을 때->여우 꼬리물기-> 여우 불꽃&구슬->' Z '->바위 곰->어흥 곰->꼬리바람 및 대소동,얍으로 아덴 수급->여우 3신기->바위 곰->초각스킬->' Z ' 여기서 포인트는 "꼬리바람 및 대소동,얍으로 아덴 수급->여우 3신기->바위 곰" 에서 어흥곰을 아낀다는 거죠 곰 게이지가 거의 다 차있는 상황에서 어흥곰을 쓰기엔 어흥곰의 아이덴티티 수급량이 넘칩니다. 어흥곰이 그만큼 많이 채워줍니다. 따라서 좀 아이덴티티가 애매한 양이면 어흥곰을 아끼시는 걸 추천드려요 하다보니 인간 폼과 동물폼을 오가며 아덴 타이밍일 때만 3연 둔갑스킬을 쓰면 되겠다 하여 다시 빌드를 고민해보던 중 뇌가 과부하 돼서 멈추려구요 일단 수정된 저 빌드로도 충분히 무난하게 돌아갑니다 ※1670-80 기준 사이클입니다 점핑권을 쓴 1585-1660까지는 깨달음 4노드와 도약 2노드에 쿨타임감소를 받지 못해서 사이클이랄 게 딱히 없습니다 둔갑 스킬 쿨 도시는대로 쓰시면 돼요 PS.연구 그만하려 했는데 제대로 깎아봐야겠다는 오기가 발동해서 진지하게 깎아볼게요 둔갑 빌드 여러개 많이 올라왔던데 제가 추구하는 방향성은 '쉬는 시간이 적은' 둔갑 환수에요 수정 전 첫 영상 사이클을 보면 아시겠지만 곰3여우3으로 단순하게(?) 3둔갑x2사이클 1아덴으로 짰었는데 생각보다 노는 시간이 너무 길어서 약간 예전 비기 버서커가 생각나더라구요. ㄴ물론 그 정도로 심각하게 놀진 않음 여튼 추구하는 방향이 저렇다 보니 사이클이 단순해지지 않고 꼬이는 것 같네요 암튼 저는 제가 추구하는 방향성으로 쭉 고점 연구 해보겠습니다. 아덴캐 특성상 노는 시간이 있는 건 어쩔 수 없다 생각하지만 막 몰아쳐서 환수각성마냥 진짜 숨쉬고 딜하고 그렇게까지 몰아치고 싶은 건 아니고 적어도 허공에 평타치면서 노는 시간이 길진 않았으면 좋겠어서 빳빳하게 깎아볼게요 뭔가 방법이 있을 것 같아서요 (머릿속에서 뭔가 생각은 나는데 꺼내지지가 않음) 제가 이런 글 써보는 게 처음이라 가독성이 떨어질 수도 있을 텐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6334/1705?p=2 최종본 빌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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