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2:58
조회: 83
추천: 0
111 슈차 드레드 세팅 질문안녕하세요 가나 형님들 이번에 슈차드레드 너무 맘에들어서 둘째로 키우고자 로마러님 슈차드레드 가이드 영상보고 하고있는데요
랭커님들 세팅보면 111슈차 드레드 대부분 발현스킬 2개(랜딩 피니셔, 리벤지 블로우)만 채용하시고 프렌지 스윕, 길로틴 스핀 이렇게 두개 채용하시던데 로마러님 세팅은 발현스킬 3개(블레이즈 스윕 추가)이고 길로틴 스핀은 없고 프렌지 스윕만 채용하더라구요 좀 예전 영상이라서 지금은 프렌지, 길로틴 두개 채용하고 블레이즈 스윕을 빼는게 더 좋은가요?? 추가로 각인은 아드,원한,예둔,결대,슈차(43444) 상태이고 입타 쓰고있습니다. 다른분들 보면 음돌이나 뭉가중에서 고민하시던데 입타 쓰는거랑 딜 차이가 많이 날까요??
EXP
137
(37%)
/ 201
|




월인루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