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에서 제로 키우고 있는데 내일 미라클이라 챌섭 다이아에 있는 에디 큐브30개를 위해 노말 세렌을 깎고 있습니다. 연모 배율로 125% 나오는데 20분처서 40%나 남아서 충격입니다. 진힐라는 더 낮은 배율로 잡았는데 이정도로 세렌이 어려울줄은 몰라가지고... 세렌이 제가 아직 미숙하긴 하지만 여명에서 피차는게 지옥인거 같습니다. 혹시 팁같은거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