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장극딜때 오리진 쓰고 디퍼스택 털려니까 1~2스택까지만 컨티가 적용이 되던데

홀블 있을때 디퍼스택 다 털기 

디퍼 1~2스택 털다가 컨티 꺼지면 엔젤레이 평딜하고 컨티 다시 돌면 디퍼 나머지 털기

둘중 어느게 정답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