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6-01 01:25
조회: 1,911
추천: 0
컨티쓰는 형님들 질문 있습니다입장극딜때 오리진 쓰고 디퍼스택 털려니까 1~2스택까지만 컨티가 적용이 되던데
홀블 있을때 디퍼스택 다 털기 디퍼 1~2스택 털다가 컨티 꺼지면 엔젤레이 평딜하고 컨티 다시 돌면 디퍼 나머지 털기 둘중 어느게 정답일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