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짧은거 보니까






넥스트때 나왔던



이게 사실 위에 쓰려고 했다가 버린 케이스이지 않을까 싶네요

엔버만큼 이쁘지 않고 렌처럼 간지는 안나지만 그래도 귀여워서 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