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6-11 10:26
조회: 3,987
추천: 0
챌섭에서 비숍 키우려는데 시드링 고민입니다컨티가 좋다고 들었고 딜도 잘 나온다고 들었는데
하루시 3패 때문에 리레를 받아야 할지 고민입니다.. 그리고 비숍으로 리레 받는다 해서 하루시 가능할지도 의문이라 그냥 컨티 받을까 싶기도 하고요 뭐가 좋을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