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티가 좋다고 들었고 딜도 잘 나온다고 들었는데
하루시 3패 때문에 리레를 받아야 할지 고민입니다..
그리고 비숍으로 리레 받는다 해서 하루시 가능할지도 의문이라 그냥 컨티 받을까 싶기도 하고요

뭐가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