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하면서 이제 텔포거리에는 겨우 익숙해졌는데 극딜때 바인드 끝나고나면 투명한 소환수들이랑 오리진 이펙트, 프레이까지 다 시야를 너무 가려서 실이랑 진힐라 손이 안보이네요... 이펙트 최소로 땡겼는데도 이런데 그냥 익숙해져야하는건가요?
그리고 혹시 뭔가 진힐라 팰때 팁같은게 있으시다면 전수해주시면 매우 감사합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