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3:28
조회: 60
추천: 0
안녕하세요 고수님들 질문있습니다!본캐가 시퀀스 주력기 시퀀스 주력기만 반복하는 직업이다보니, 그나마 할만하다는 일리움도 완벽히 이해를 하지 못한 것 같아서 질문글 남깁니다.
극딜 순서나 고점 빌드같은 내용 말고, 오직 '메커니즘'에 대해서 질문 드리고 싶습니다. 극딜버프와 극딜기 사용(1비행) 이후 패스트차치 사용하여 한번 더 비행 (2비행) 그 이후 롱기 쿨 잘 맞춰서 극딜버프 돌기 전 한번 더 비행 (3비행) 이후 극딜버프 돌기 전까지 롱기 잘 맞추고 크리스탈 때리면서 위의 상황 반복. 이런 메커니즘으로 이해하고 있는데, 맞을까요?
EXP
127,913
(71%)
/ 135,001
|
윤빛까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