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8:54
조회: 149
추천: 0
엔젤릭터치는 첫 진입때만 쓰면 풀지속인가요?진입, 페이즈 변경같은경우 빼고 따로 눌러줘야할 상황이 없는거면 키를 좀 안쓰는 쪽으로 빼둬도 좋을까요
EXP
1,100
(50%)
/ 1,201
|
안깐마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