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MvVSWQVHt4A?si=Ma7EazdX8nXGsnYL

마지막에 오브 반대로 던진거랑 일필 터진 줄 모르고 언제터지나 기다리다가 스인미 나중에 쓴거 때문에
30초정도 늦게 클리어했네요. 기재된대로 헥사는 2.19이고 제네패스 내실 적용한거에요.

텔포 이점 이용하면서 잘 때렸어야했는데 쫄아버려서 잘 못 팬거랑 6차 바인드 딱맞게 걸려다가 자꾸 실수해서 클탐 늦어졌네요... 더 연습하면 배율이랑 비슷하게 뽑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깎는건 귀찮으니 찐모로 연습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