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수는좃도없어서 데티카링 영상자체가 적고
20분패치 이후 배메 해방 영상은 아예 안보여서

같은 텔선족인 비숍썬콜 영상 틀어놓고
어떤식으로 하는지
자리는 어디서잡는지 그런거만 베끼려고했는데

그런 걸 볼 것도 없이 그냥 딜이 이상함

리레20초딜도 밀리고
평딜구간도 밀리고
준극딜써도밀리고

영상에서 흉수 잡은 같은 시간과 같은 시간에
내 화면의 흉수 체력이 5%나 남아있는 꼴을 봐버림

영상에서는 5초남기고 다음방 들어갔는데
나는 극딜 돌고도 10초를 평딜을 더 때리고있음

결국 3페 입장 시간은 1분 30초나 차이나게 됨

내가어쩌다이런병1신쓰레기직업을골랐을까
이 생각만 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