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아주 재밌게 하고 있는 루린이 입니다.
1. 오리진
빛둠>스틱스+노바>퍼니싱 빛둠 노바>오리진>빛둠노바 앱킬
2. 일반극딜
빛둠>스틱스+노바>퍼니싱 빛둠 노바 앱킬

이런식으로 굴리고 있는데 1번은 노바바인드랑 오리진바인드 시간이 겹쳐서 손해보는 느낌인데 리레안에 오리진 넣자니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서요..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그리고 퍼니싱 킬때 따닥 누르면 자꾸 껏다켜지는데
퍼니싱 키는 팁이 있을까요?

고수님들 도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