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0:40
조회: 97
추천: 0
챌섭 불독키우는뉴비 보조 질문좀..보조사려고 매물을보는데 보마마 에디21퍼급이 200억라인이고
보보마 에디21퍼가 160-70억라인인데 보방마 2줄이탈에 21퍼급이 75억라인이면 보방마가 가성비에 성능까지 나쁘지않은거아닌가요..? 나중엔 방무가 의미가없어서그런가 뻥튀기가 심한느낌인데.. 보방마 사도 상관없죠..? 100억으로 다른부위 좀사는게더 효율적인거같아서ㅠㅠ 아 엠블은 미트라 24퍼에 유닠마두줄입니다..
EXP
615
(15%)
/ 701
|
Huns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