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8:18
조회: 810
추천: 0
윌 3페 빨간 눈 파훼법 어떻게 하나요?여태 렌으로 더블점프를 사용했는데 레테는 윗점 + 아래텔포로 피하고 있어요
텔포로도 가능하지만 타이밍이 잘 맞아야 해서 어려운데 이거 말고 다른 방법 있을까요? 일단 잡긴 했는데 알 필요가 있을 것 같아 질문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