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밑솔은 어찌저찌 짬밥으로 깼는데 세렌은 뭔가 눕는게 느리다고 해야되나?
서오마 후딜이 타 직업에비해 좀 긴것같네요 ㅠㅠ
이럴땐 마나캔슬-엎드리기 하시나요?
그리고 엎드렸을때 휘적휘적거리는거는 저만 그런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