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퀄없을때 앱킬 안써도되는지?

영상 몇개보니 앱킬안쓰시더라구요

2. 준극에 퍼니싱을 가지고 가야하는 이유가있는지?

극딜아닌 준극때는 퍼니싱 스택없이 짧게 나가던거같은데 준극에 꼭 가져가야하만하나요?

루미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