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할때는 30누스 있으니까 깔끔하게 싹 잡혀서

썬스 설치기로만 깔고 엘퀴는 아예 안쓰는데요

보스돌때 어케 쓰는지 궁금합니다.

펫스킬로도 등록 안되고 시퀀스에도 안들어가던데..

엘퀴는 10분지속이라 손 많이 안간다 치더라도

썬스는 2분 지속이라 따로 눌러주려면 은근 까먹고 안쓰더라구요

썬콜하시는 분들 보스돌때 엘퀴 썬스 팁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