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이렇게 찍어놨는데...


실제 딜증 제일 높은 건 
아르카나 오버라이드 / 오버로드 마나 같거든요?
근데 둘 중에 뭐부터 마스터해야 하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또 블링크랑 로프 만렙 찍으면 마력 30씩 준다고 해서
이게 먼저인가 싶기도 하고...


실제 보스 가면 파운틴이 또 유용해서
파운틴부터 만렙찍어야 하나 싶고....ㅠㅠ


고수분들의 고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