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0:32
조회: 91
추천: 0
일리움 자벨린 안나감 및 딜사이클 질문입니다.안녕하세요 이번에 챌린저스로 일리움 시작했습니다 다름이아니라
1)사냥 또는 보스에서 사이클굴릴때 윙비트나 야누스포함 특정스킬이후 자벨린키를 눌럿을때 자벨린이 나가지않아 해당키를 계속누르게되는데요 원인과 해결방법을 알고싶습니다. 혹시몰라 키셋팅 첨부합니다. ![]() 2) 또 제 딜사이클이 보스 조우전 크리스탈게이트 설치 스틱스 꾸욱 -> 극딜시퀀스 ->(일격필살)롱기누스 윙비트 그람홀더 -> 오리진 -> 이그니션 ->자벨린 글로리윙 끝나면 다시일어나서 롱기누스 ->(일격필살)윙비트 -> 입니다. 해당딜사이클로하면 오리진끝나고 이그니션전에 롱기누스쿨타임이 조끔남아서 이걸 확성기로 질문해봤는데 3초뚝도 안된다고하더라구요 이경우 자벨린을치다가 롱기누스이후 이그니션을하는게 더나은지 궁금합니다. 혼자서 여기저기 검색해보고 찾아보기에 너무힘들어서 여기계신 고수선생님들의 조언을 구하고자합니다..
EXP
38
(38%)
/ 101
|

스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