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챌린저스로 일리움 시작했습니다 다름이아니라

1)사냥 또는 보스에서 사이클굴릴때  윙비트나 야누스포함 특정스킬이후 자벨린키를 눌럿을때 자벨린이 나가지않아 해당키를 계속누르게되는데요 


원인과 해결방법을 알고싶습니다.
혹시몰라 키셋팅 첨부합니다.


2) 또 제 딜사이클이

보스 조우전 크리스탈게이트 설치
스틱스 꾸욱 -> 극딜시퀀스 ->(일격필살)롱기누스 윙비트 그람홀더 -> 오리진 -> 이그니션 ->자벨린 
글로리윙 끝나면 다시일어나서 롱기누스 ->(일격필살)윙비트  -> 입니다.

해당딜사이클로하면 오리진끝나고 이그니션전에 롱기누스쿨타임이 조끔남아서 이걸 확성기로 질문해봤는데
3초뚝도 안된다고하더라구요 
이경우 자벨린을치다가 롱기누스이후 이그니션을하는게 더나은지 궁금합니다.

혼자서 여기저기 검색해보고 찾아보기에 너무힘들어서 여기계신 고수선생님들의 조언을 구하고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