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서,조각값,전승비 총 140억 들었는데 환산 500 올랐는데?....전투력 600만 올랐어...

원래 20성 방패 쓰던 사람은 아스트라 전승 해도 별로 안 쎄지는거 맞아?

차라리 140억짜리 템을 하나 살껄...

보조 전승 기대했는데 너무 찔끔 올라서 허무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