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4:03
조회: 58
추천: 0
아스트라 보조 2차 해방하고 기존 보조 전승했는데 이거 왜 하는거야...주문서,조각값,전승비 총 140억 들었는데 환산 500 올랐는데?....전투력 600만 올랐어...
원래 20성 방패 쓰던 사람은 아스트라 전승 해도 별로 안 쎄지는거 맞아? 차라리 140억짜리 템을 하나 살껄... 보조 전승 기대했는데 너무 찔끔 올라서 허무하네
EXP
251
(51%)
/ 301
|
우우우우웅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