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48
조회: 119
추천: 0
더블점프 왜 따로 안빼줌????????본캐 덮점 빼서 쓰는데
점프 두번 누르는거 개같이 불편함 예전부터 말 나온걸로 아는데 대체 왜 안해주냐고 신창섭!!!!!!!!!!! 이거 뭐 어렵냐 좀 해줘라 이것도 유틸패치중에 하나라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