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 덮점 빼서 쓰는데

점프 두번 누르는거 개같이 불편함

예전부터 말 나온걸로 아는데 대체 왜 안해주냐고 신창섭!!!!!!!!!!!

이거 뭐 어렵냐 좀 해줘라

이것도 유틸패치중에 하나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