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힐라까진 다 날먹이길래 메생 첫 세렌 쳐봤는데 1페는 그냥 2극딜 컷이라 무난했고 2페가 힘든듯..
스나이핑 날리는데 후딜때문에 패턴을 봤는데도 무적기나 아래로 숙일수가 없어서 패턴맞고 바인드당함
72초 극딜이라 쉴틈없이 패야하는데 쏘는도중에 무적기를 못쓰니까 너무힘듬
데미지 좀 포기하고 두방쏘고 간보면서 숙이면서 안전하게 하니까 170퍼 세렌 4초남기고 겨우 클 했네요

여명은 텔포설치기 때문에 생존 쉽고 더미가 있어서 좋긴한데 더미때리다가 갑자기 내쪽으로 쏘니까 후딜때문에 대처가 안돼서 패턴 많이 맞음 ㅜㅠ 카트리지 쓰는데 메카닉 전탄발사랑은 다르게 무적이 없어서 제네해방 전까진 지옥인듯
후딜 다좋으니까 스나이핑 도중에 무적기라도 쓸 수 있게해줘...
점프중에 트스나도 제발 애니같은거보면 저격수들 점프해서 미끄러지듯이 자세잡고 바로 쏘던데 제발
딴건 다 재밌음
조만간 칼로스도 쳐봐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