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팀은 없겠고 밸패때마다 기획하고 했던 사람은 잇겠지.

상식적으로 이런 대형 라이브 서비스 온라인 게임을 관리하는 창섭이 입장에서 세세한 수치 밸런스 알리가 없겠고 중간 관리자도 솔직히 잘 알고 있을거라고 생각은 안 함.

근데 기획하는 단계부터 너무 듀알못 티 낸다 느낀지가 한참임.

6차전직때부터 뭐 건들때마다 만족스러운 때가 없어.

애초 직업 체질 (블레이드 공효율, 스킬별 따로 노는 방무 등등)개선은 몇년동안 들어주지도 않고

마코로 충분히 개선할수 있었던 

-있어야 할 이유를 모르겠는 아수라 겉멋 선딜
-생자필멸
-블퓨/써레 마코의 존재의미

이거 다 까버리고 이번에도 블스 압축으로 손실이 있는 생자필멸, 히블 발동 횟수는 아예 뭐 언급도 없고

일전에 서든레이드 쉐파 고려 안하는 타수 패치도 그렇고 듀알못 스러운 부분이 한 두가지가 아닌데

생필 히블 상향 받는다고 뭐 상위권 가것냐 내가볼때는 지금의 2~3배를 줘도 못 갈것 같은데..ㅋㅋㅋ

좀 알아본 티가 나도록 패치를 하란 말이야. 

개발자 코멘트도 없어~ 패치들에서 같이 들어와야 될거 매번 누락돼~아니 이 직업이 그렇게 이해하고 파악하기 어려운 직업인가

저희는 내부적으로 듀블은 과한 딜 받을 포지션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등등 좀 알아먹게 니들 의도 이런것 좀 쳐 적어놓으라고.

건의사항 들은 티라도 좀 내든가 들어서 우리 내부 방향성이라곤 안 맞다 말이라도 하든가

입꾹닫하고 저능아 같은 패치 좀 하지 말고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