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재고 칭호살까해서 유챔 연모로 들어가자마자 깨져서 좀 당황했네요 오리진 패치랑 매서풀 추가된게 크긴 큰듯 칼리 지금 진짜 쌘거같음

0초 버저비터 했는데 마지막 전극딜 오리진 안쓰고 막극딜에 2스택받고 오리진 썼으면 좀 더 널널했을듯
뚝배기는 2초뚝이고
빌드는 1페 3극 + 3어센트 (극딜 10초 밀림)
후 2극(오리진) 2극(오리진) 2극 2극(오리진) 해서 깼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