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초 정도 남고 어센트 2개 남겼어용(2초뚝)

1페 3극하고 준극 돌기 전에 2페 넘어갓고
2페 다 3극으로 민듯용

2-4페 낙인빌드 잘 몰라서 다 1낙인으로 쳣어요

좀 딜찍이긴한듯

칼로스 패치하고나니까 진짜 할만하네욤 한 100퍼초반나오면 할만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