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3:53
조회: 368
추천: 0
챌섭팬텀 느낀점유틸이 말처럼 막 좋진 않은데 안좋은건 확실히 아닌듯? y축 이동기는 뭔가 개선이 필요한듯 윗점말고 아무것도 없다니… 개인적으로 어빌 둘째줄 재사용이 은근 잘 터져서 파컷 무적기로 쓰긴 좋았음 글고 영웅직업 처음 해봐서 딸깍 프리드가 ㄹㅇ신선한경험… 글고 전 맠오팬 강제이동이 불편한데 이거 걍 연습하면 되는거죠…? 뭔가 이동거리가 감이 안 잡힌다 해야하나 직업 컨셉이랑 스킬이 예쁘고 카드 타격소리가 좋음 근데 조커는 좀 불편한거같기도.. 키다운 시간이 키다운 극딜 직업중에서도 유독 긴 느낌인데
EXP
1,217
(8%)
/ 1,401
|
김감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