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6:55
조회: 242
추천: 0
딜링 관련 질문가장 핵심되는 극딜기랑 버프는 어떤걸까요
시퀀스+선오리진+그 뒤로 똑같이 하면 되나요 원기 레쓰고 하고 바로 스킵해요? 아님 기다려요? 에르다 노바 쓰시나요? 준극?옵드? 걍 넘기묜 딜손실 심할까요 그 머냐 멈출수없는충동? 이거 아예 안쓰나요? 손이 잘 안가던데. 다른 분들은 잘 활용하시나요 잊혀지지 않는 악몽 레프 강화버전 딜링 유용한가요
EXP
145,867
(43%)
/ 160,001
힐러 안해요.
|
꽃잎클로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