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렌 2페 페이즈 넘어갈때 포톤이 사라지는걸 처음에 인지하고 리트하는데 그럼 극딜 쿨이 밀리더라도 2포톤을 욱여넣는게 맞는지 극딜 쿨 돌때마다 그냥 해야하는지 궁금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