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7:44
조회: 321
추천: 1
제논 세렌 포톤레이 질문좀용세렌 2페 페이즈 넘어갈때 포톤이 사라지는걸 처음에 인지하고 리트하는데 그럼 극딜 쿨이 밀리더라도 2포톤을 욱여넣는게 맞는지 극딜 쿨 돌때마다 그냥 해야하는지 궁금해용
하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