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유 미트라 마마인 뎀마마인데 에디가 969면 얼마정도 하려나요. 110억정도 쓴거같은데.. 그냥 적당한 가격 맞겠죠?

1. 팔고 쌍레 사서 애완한다.
2. 그냥 쓴다.

목표는 7만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