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4:13
조회: 238
추천: 0
레유 미트라 마마인 뎀마마인데레유 미트라 마마인 뎀마마인데 에디가 969면 얼마정도 하려나요. 110억정도 쓴거같은데.. 그냥 적당한 가격 맞겠죠?
1. 팔고 쌍레 사서 애완한다. 2. 그냥 쓴다. 목표는 7만정도
EXP
39,463
(15%)
/ 42,001
|
Moonc3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