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236 히어로를 키우는 유저 어둠전사중2 입니다. 
최근 쇼케이스에서 메소가 어디에서 나오는지 자료를 통하여 상세하게 설명하며 보스에서 가장 많은 메소가 나온다는것을 증명하였습니다. 

아마 카룻돌이,무교돌이를 잡아 메소 인플레이션을 막으려 했을겁니다. 
그래서 상위보스 리워드추가(1.2.126릴리스),결정석 180개 제한(1.2.126릴리스),주간보스 결정석 3프로씩 가격조정(1.2.126릴리스)을 패치하였습니다.
 저는 상위보스를 가지않지만 꽤 괜찮은 패치라고 생각하였습니다. 
상위보스 리워드가 좋지않아 부캐들로 카루타를 돌리는 유저들에게 본캐 스펙업을해서 상위보스를 간다는 목적을 심어주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다음 패치 결정석180개제한 이 또한 괜찮은 패치라고 생각했습니다.
메소 인플레를 막기위해 180개 제한을 만들었구나 여기까진 이해가 됐었습니다. 
근데 3번째 패치부터 무언가 잘못되었다고 느꼈습니다.
3번째 패치를보고 저는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차피 결정석 너프패치는 무교돌이와 카룻돌이를 막아 메소 인플레이션을 막기 위해서다. 근데 왜 우리 보통 유저들의 뚝배기까지 깨져야하는가"
그리고 유저들이 내놓은 더 좋은 해결책도 있었습니다.
월드내에서 같은 보스를 잡았던 기록이있다면 같은 보스의 결정석을 가격 조정을하자
저는 이 의견을 가장 선호하였습니다. 우리같은 대부분의 유저들은 카룻돌이는 개뿔 이지시그돌이도 못하는데 하필 전체 보스의 결정석을 조정했어야할까요?
카룻돌이나 무교돌이를 막고 메소 인플레를 막는것이 목적이었는데 이건 패치의 내용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요구"합니다. 결정석 패치를 "개선"해주십쇼.
위에서 언급했듯 대부분의 유저들이 카룻돌이는커녕 본캐를 육성하기도 바쁜상황입니다.
그런데 결정석을 전체 너프한다는것은 저희같은 유저들에게는 너무 큰 타격이옵니다.
메이플 운영진분들 항상 수고하시는거 압니다. 하지만 이 부분은 다시 고려해주십쇼.
"저희는 메이플이 싫은게 아닙니다. 이게임에 애정이있어서 이러는겁니다"



-그 누구보다 메이플에 애정깊은 중1 메이플 유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