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글은 2013.06.20(목) 테스트 서버 Ver. 1.2.480(2) 업데이트를 토대로 작성 하였습니다.
▶ 모바일에서는 움짤이 제대로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PC에서 보시기 바랍니다.
▶ 저의 모든 게시물은 퍼가셔도 좋으나 "기획팀의 메이플스토리"라는 출처는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원활한 이해를 돕기 위해 "변경 전"과 "변경 후"로 나누어 작성을 하였는데
"변경 전"은 현재 본서버 업데이트의 최신 버전인
2013.06.20(목) 본서버 Ver. 1.2.195(2)를 기준으로 한 정보이고,
"변경 후"는 현재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의 최신 버전인
2013.06.20(목) 테스트 서버 Ver. 1.2.480(2)를 기준으로 한 정보입니다.

 


또한 본문에서 언급하지 않은 스킬은 누락되거나 삭제된 것이 아니라
변경된 부분이 없어 따로 언급하지 않은 것입니다.

 


★ 바이퍼 하이퍼 스킬 변경 정보 ★

 

 


더블 럭키 다이스-리인포스 (신규 스킬)


스킬 설명.
더블 럭키 다이스의 발동 확률을 증가시킨다.
필요 레벨 : 143
(마스터 레벨 : 1)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 더블 럭키 다이스 발동 확률 10% 증가.

 

 


더블 럭키 다이스-엑스트라 넘버 (신규 스킬)


스킬 설명.
더블 럭키 다이스에 행운의 숫자 7이 추가된다.
필요 레벨 : 162
(마스터 레벨 : 1)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 더블 럭키 다이스에 7 추가.
- (참고) 숫자 7의 효과 : 몬스터 방어율 일정 무시.

 

 

 


더블 럭키 다이스-인핸스 (신규 스킬)


스킬 설명.
럭키 다이스에서 4, 5, 6이 나올 확률을 증가시킨다.
필요 레벨 : 183
(마스터 레벨 : 1)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 럭키 다이스 4, 5, 6 나올 확률 증가.

 

 


더블 스파이럴-리인포스 (스킬 삭제)


스킬 설명.
더블 스파이럴의 데미지를 증가시킨다.
필요 레벨 : 143
(마스터 레벨 : 1)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 데미지 20% 증가.

 

 


더블 스파이럴-보너스 어택 (스킬 삭제)


스킬 설명.
더블 스파이럴의 공격 횟수를 증가시킨다.
필요 레벨 : 183
(마스터 레벨 : 1)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 공격 횟수 1 증가.

 

 


더블 스파이럴-엑스트라 타겟 (스킬 삭제)


스킬 설명.
더블 스파이럴로 공격하는 몬스터 수를 증가시킨다.
필요 레벨 : 162
(마스터 레벨 : 1)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 몬스터 수 2 증가.

 

 


스티뮬레이트


스킬 설명 변경 전.
내부의 힘을 격발시켜 에너지가 충만한 상태에 돌입한다.
필요 레벨 : 150
(마스터 레벨 : 1)


스킬 설명 변경 후.
내부의 힘을 격발시켜 일정 시간동안 지속적으로 에너지가 충전되며 총 데미지가 증가한다.
추가로 영구히 보스 공격 시 데미지가 증가한다.
필요 레벨 : 150
(마스터 레벨 : 1)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변경 전.
- 발동 시 MP 300 소비, 120 초간 에너지 완충 상태 유지.
- 데미지 20% 증가.
- 재사용 대기시간 : 240초.
- 패시브 효과 : 보스 공격력 20% 증가.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변경 후.
- 발동 시 MP 300 소비, 120 초간 데미지 20% 증가, 일정 주기로 에너지 800 스스로 충전.
- 재사용 대기시간 : 240초.
- [패시브 효과 : 보스 공격력 20% 증가.]

 

 

 


유니티 오브 파워


스킬 설명 변경 전.
완충된 에너지를 한 곳에 모아 응축된 구의 형태로 발현시킨다.
에너지가 완충된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사용 후 완충 상태가 해제되며 특별한 전용 버프가 걸린다.
필요 스킬 : 에너지 차지 1레벨 이상.
필요 레벨 : 170
(마스터 레벨 : 1)


스킬 설명 변경 후.
완충된 에너지를 한 곳에 모아 응축된 구의 형태로 발현시킨다.
에너지가 완충된 후 감소중인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사용 후 특별한 전용 버프가 걸린다.
필요 레벨 : 170
(마스터 레벨 : 1)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변경 전.
- MP 300 소비, 8명의 적에게 800% 데미지로 5번 공격.
- 에너지가 완충된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사용 후 에너지 완충 상태 해제.
- 90초간 데미지 최대값이 3,000,000만큼 증가하는 전용 버프 발동.
- 최대 3회 중첩 가능.
- 재사용 대기시간 : 8초.


마스터 레벨 기준, 스킬 효과 변경 후.
- 에너지 2,500 소비, 8명의 적에게 800% 데미지로 5번 공격.
- 에너지가 완충된 후 감소중인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
- 90초간 크리티컬 최소, 최대 데미지 10%만큼 증가하는 전용 버프 발동.
- 최대 3회 중첩 가능.
- 재사용 대기시간 : 20초.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추천"을 눌러 주세요.!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