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복귀할까 고민중인데
서버때문에 고민되서 글 올려요
템셋은 이정도고 풀드메이고 자석펫은 6마리정도 살려져있습니다..
작년에 6차스킬 초기화권 받아서 야누스20찍는 바람이.. 현타가 왔는데..

이럴땐 본섭 맨땅 헤딩해야할지.. 에오스 키워야할지 가늠이 안서네요.. 
따끔하게 추천좀 해주십쇼
참고로 손이 안되서 검마까지만 보스가는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