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8 19:05
조회: 7,060
추천: 16
졸업작품 만들었어유 한번씩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조기취업해서 졸업작품을 1학기때 만들게 되었습니다. 추억이란 주제로 만들었는데 추억은 사라지지 않고 우리와 함께 살아간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영상입니다. 나중에는 메이플로도 한번 만들어보려고 합니당 관심 많이 가져주세요~~~ 메이플이 빠지면 섭해서 가져왔습니다~ 훌륭한 디자이너로 성장해 넥슨에 영상디자이너로 들어가는게 목표! 쇼케이스 영상 한번 만들어보고 싶네요 ㅋㅋ 이제 챌섭 드가자~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공지] 창섭이형 슬슬 WWE 끝나가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