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8 20:56
조회: 521
추천: 0
테라 버닝 3마리는 200까지 손수 키워야 하는거 맞아요?아델로 260찍고 보니 엔버 링크스킬 필요해보여서 테라버닝으로 만들었는데
그냥 사냥으로 200까지 해야하는거 맞아요? 하이퍼처럼 200으로 쩜핑되는거 없는거 맞아요?
EXP
103
(3%)
/ 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Hange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