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00:37
조회: 753
추천: 1
애초에 쌀먹하려고 하는 게임인데 정지하는게 웃기지욕 먹을 것 같지만 할 말은 해야겠음
주차하고 공급만 한다고 정지는 당연해 이런 것도 웃기고 그 기준도 어느 정도까지 괜찮은지 공개된 기준도 없으니 불편한 사람도 있는 거임 불안해서 쌀 팔겠나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