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14:08
조회: 1,869
추천: 2
생각보다 레테 노잼이슈 엄청 큰가본데?지금 아르크스 재획중인데
깐부 8명중 나혼자 레테임 다들 진심 부캐위주로 키우나봄 보마 캡틴 이런게 많음
리부트 에오스 유저분들 사랑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