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1 13:10
조회: 234
추천: 1
이거 무슨 이유에서인가요?5정수 빌드 공략에
현실 맵 남은 시간이 40초 이하가 되면 정수를 파괴하고 우측을 선택하여 풀게이지를 만들고 마지막에 좌측을 선택 후 환영맵으로 이동하며 마무리 라고 써있는데 현실에서는 계속 게이지 130으로 싸우기 때문에 40초 남은 시점에 굳이 우측을 선택할 이유가 없지 않나요??
EXP
2,930
(32%)
/ 3,201
|
초코초코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