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과금은아니고 돈은 쓸건데 당장에 좋은 템들은 바로 안살거에요 하다가 더 재미들리면 한부위씩 살거에여

일단 아버셋에
5칠흑(루컨,마깃,거공,마도서,미트라)
18성 유에

3여명(에스텔라,가엔링,데브)
18성 유에(여명 지금비싸다해서 대충 17성 18퍼 에디공10쓰다가 가격 안정화되면 살까도 생각 중)

보조는 쌍레 살거에요 미트라는 공42퍼 살거구요

하트는 페어리하트 레잠 받은거 쓸 생각입니다

더 보완하거나 이렇게하면 안된다하는 것들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