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9:41
조회: 140
추천: 0
레테 서드6차 뭐나올거같음1. 아즈라스 몹소환해서 데리고 다니기
2. 헤이즐을 용서?하고 마법진 셔틀로 소환 3. 소환수 추가 강화 스킬 말고 더 나올만한 컨셉이 있나? 일단 본인이 직접 공격은 안할거니까 무조건 소환이나 버프 계열일건데 뭘 추가해줄지 궁금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