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8:09
조회: 256
추천: 0
선생님들 오늘 이벤링 또 주던데 뭐 받나요??지금 챌섭하고 있고 현재 갖고 있는 이벤링입니다.
<1티어링> 테네브레스 윗잠레전 21퍼 아랫잠에픽 1.5줄 어웨이크 노작(코인샵레전잠재 안샀습니다.) 이터널 플레임링 윗잠유니크 15퍼 아랫잠레어 마10 이런 상황인데 오늘 받은 이벤링도 1티어링인 글로리언 받나요?? 그리고 테네브레스링 말고도 나머지 링들도 윗잠 레전해야하나요??
EXP
1,878
(39%)
/ 2,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Rze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