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챌섭하고 있고 현재 갖고 있는 이벤링입니다.
<1티어링>
테네브레스 윗잠레전 21퍼 아랫잠에픽 1.5줄
어웨이크 노작(코인샵레전잠재 안샀습니다.)
이터널 플레임링 윗잠유니크 15퍼 아랫잠레어 마10
이런 상황인데 오늘 받은 이벤링도 1티어링인 글로리언 받나요??

그리고 테네브레스링 말고도 나머지 링들도 윗잠 레전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