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0:00
조회: 232
추천: 0
근데 진짜 테섭 왜 1주만 했냐테섭 레테 등신이라고 본섭올때 버프 덕지덕지 붙여서 왔던데
지금 레테 해본사람들 말로는 보마급 편안함에 보마 이상 체급이라던데 밸런스 잘못된거 아님? 2주 테섭해서 한번 간봤어야되는게 아니었나 아무리 봐도 창섭이형이 신캐 안나올거라 예상하셨던데 라고 했던거 테섭을 1주밖에 안하는데 신캐 조정할 능력이 없을거라 예상했으니 신캐가 안나올거라 생각한건데 결국 우려한 일이 터진거 아닌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