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섭 레테 등신이라고 본섭올때 버프 덕지덕지 붙여서 왔던데

지금 레테 해본사람들 말로는 보마급 편안함에 보마 이상 체급이라던데

밸런스 잘못된거 아님? 2주 테섭해서 한번 간봤어야되는게 아니었나 아무리 봐도


창섭이형이 신캐 안나올거라 예상하셨던데 라고 했던거

테섭을 1주밖에 안하는데 신캐 조정할 능력이 없을거라 예상했으니

신캐가 안나올거라 생각한건데

결국 우려한 일이 터진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