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때는 이렇게 테마던전 경험치 먹으면서 + 사냥도 해주면서
유니온 수동으로 200작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그 시절 향수가 느껴져서 좀 그리운 감정을 오랜만에 느낀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