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0:04
조회: 147
추천: 0
일리움 챌섭에서 키우는데 너무 좋아서본캐마렵다
단순히 날파리인줄 알았는데 무적3개랑 체공 유틸이 생각보다 ㅈ사기임... 챌섭 키웠던 캐릭중에 역대급으로 편하네.. 물론 극딜구조는 조금 불편함 하지만 난 이미 올이탈 제네무기 미녀토끼수인 정실본캐가 있으니 니가 본캐가 되고 싶다면 눈치껏 너도 올이탈 나와줘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