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0:18
조회: 167
추천: 0
아델하다 렌할때는 유틸 역체감 잘 못느꼈는데아델하다가 엔버하니깐 유틸역체감 좀 빡세네
공중에서 자유롭지 못하다는게 엄청 불편하고 아델은 다이크 딸깍 한번하면 잠시동안 살짝 무적인거 엔버는 빙그르르르 돌다가 끊자마자 바로 데미지 들어오는거 이거 진짜 너무 불펀한듯.
응애애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