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델하다가 엔버하니깐 유틸역체감 좀 빡세네

공중에서 자유롭지 못하다는게 엄청 불편하고

아델은 다이크 딸깍 한번하면 잠시동안 살짝 무적인거
엔버는 빙그르르르 돌다가 끊자마자 바로 데미지 들어오는거
이거 진짜 너무 불펀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