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 봤는데 이거 진짜인가 요즘 AI가 판쳐서 모르겠음....

이게 진짜면 대화 당사자들이 아니라 그냥 매우 심심한 제 3자가

"어 저 사람 욕썼네? 심심한데 잘걸렸다 ㅋㅋ" 하면서 고소하면

그게 접수된다는거 아님? 당장 10추에도 욕쓴 사람 꽤 있던데

그 사람들 전부 심심한 누군가에게 걸려서 단체 고소 당할 수도 있는거잖아